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골 때리는 그녀들 불나비 VS 액셔니스타

by 렛오밈 2023. 12. 27.
반응형

골 때리는 그녀들 불나비 VS 액셔니스타

12월 27일 골 때리는 그녀들은 불나비와 액셔니스타와의 경기가 있는데 불나비는 불나방에서 팀명을 바꾼

팀이고 두 팀은 현재 국대패밀리와 함께 A조에 속해 있습니다.

 

불나비는 골 때리는 그녀들의 탄생에 가장 큰 지분을 가지고 있는 불나방팀이 골때녀 처음으로 팀명을

바꿨는데 불나방은 불타는 청춘에서 나온 40대 이상 미혼들이 모인 팀이었지만 불타는 청춘이 휴방하면서

나오는 사람들이 줄어들었고 30대 미혼들도 나오고 이제 안혜경과 박가령은 결혼도 하였기에 불나방이라는 이름이 맞지 않아 불나비로 변경하였다고 합니다.

 

불나방팀은 파일럿 우승과 슈퍼리그 우승도 하였고 강등도 당하였다가 다시 슈퍼리그에 올라오는 등 많은

변곡이 있었지만 가장 큰 변화라고 할 수 있는 것이 절대자 박선영이 잠시 휴식차 빠졌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언제나 영입 1순위였던 강보람이 합류하였기에 바뀐 팀명과 함께 강보람이 박선영의 자리를 메꿀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도 이번 시즌의 묘미일 것 같습니다.

개막전을 앞두고 한초임도 갑자기 부상으로 빠지면서 댄서 이승연이 갑자기 합류하게 되었네요.

이승연과 강보람은 풋살 클럽에서 같이 하며 좋은 호흡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액셔니스타는 정혜인을 비롯하여 멤버들의 실력이 모두 상향되어 지난 시즌 슈퍼리그 우승을 이루어냈습니다.

하지만 슈퍼리그 MVP이자 득점왕 이영진이 빠지며 골 때리는 그녀들의 징크스를 깰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이 이번 시즌의 액셔니스타를 보는 묘미일 것 같습니다.

 

불나비 멤버 - 안혜경(GK), 박가령, 채연, 이승연(NEW), 강보람(NEW), 이주리(NEW) / 감독 - 백지훈

액셔니스타 멤버 - 정혜인, 이혜정, 문지인, 이채영(GK), 박하나, 김용지(NEW) / 감독 - 김태영

 

반응형

 

 

골 때리는 그녀들 슈퍼리그 불나비 VS 액셔니스타 

액셔니스타의 킥오프로 시작한 전반전은 새로운 멤버 김용지가 늦잠으로 인하여 액셔니스타는 당분간 교체 없이 뛰어야 하겠습니다.

액셔니스타는 정혜인을 위주로 노련미를 경기를 불나비는 신입 강보람을 위주로 패기 없는 경기로 맞섰습니다.

전반 4분 에이스 정혜인이 볼을 가로채 대각선으로 가볍게 슈팅한 것이 득점에 성공하며 액셔니스타가 1대 0으로 앞서나갔습니다.

 

득점이 필요한 불나비는 수비수 이승연이 보다 공격적으로 나오고 강보람과 패스 플레이를 하며 득점 찬스를 살리지 못했고 오히려 반칙을 얻어낸 정혜인의 장거리 슈팅이 골대를 맞고 나오자 문지인이 빈골대로 차 넣으며 2대 0을 만들었고 전반전은 액셔니스타의 리드로 끝났습니다.

늦잠을 잔 김용지는 전반이 끝나고 왔네요.

 

득점에 성공한 문지인
득점에 성공한 문지인

 

 

불나비의 킥오프로 시작한 후반전은 강보람이 원톱으로 나오며 득점을 노렸습니다.

하지만 수비수 이승연이 다리부상을 당하고 정혜인이 멋진 드리블로 선수들을 제치고 득점에 성공시키며

액셔니스타가 3대 0으로 앞서나갔습니다.

(역시 에이스는 에이스네요)

 

이채영 골키퍼의 계속된 선방이 나왔지만 불나비의 채연이 만회골을 넣으며 3대 1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강보람까지 다리에 쥐가 나면서 역시 골때녀에서 뛰는게 만만치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강보람과 이승연은 많이 뛰었지만 부상으로 혹독한 신고식을 했네요)

 

불나비가 계속 공격적으로 몰아부쳤지만 시간이 부족하여 결국 경기는 3대 1 액셔니스타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골때녀 에이스 정혜인
액셔니스타뿐 아니라 골때녀 에이스 정혜인

 

액셔니스타는 2승으로 A조 1위를 하며 남은 경기에 상관없이 4강 진출과 함께 지난 시즌 우승팀은 강등

당한다는 골때녀 징크스도 처음으로 깨뜨렸습니다. 

 

팀명을 바꾸고 멤버들도 3명이나 교체한 불나비는 패배를 하며 A조 국대패밀리와 4강 진출을 놓고 경기를

하게 됩니다.

 

다음주에는 슈퍼리그 B조 구척장신과 스트리밍 파이터와의 경기가 예고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